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새 봄 맞아, 부산 유통가에는 다양한 신규 브랜드가 ‘활짝’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여성복 봄 패션 아이템 ‘블룸스버리’ 선보여
국내 최장수 요가복 스포츠웨어 브랜드 ‘뮬라웨어’, ‘나이키스윔’ 등
골프 전문 브랜드 ‘풋조이’ 외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마련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2층 신규 브래드 블룸스버리 매장에서 남성 고객이 봄 원피스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새로운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규 브랜드가 유통가 문을 두드리고 있다.

먼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원피스, 블라우스, 트랜치 재킷 등 다양한 여성복 봄 패션 아이템을 자랑하는 영국 감성의 ‘블룸스버리’를 2층에 선보인다. 신규 입점을 기념해 원피스, 트렌치 코트 등 인기 품목을 특별가로 판매하는 할인전도 연다.

최근 피트니스 및 레져 스포츠 수요 증가에 발맞춰 ‘뮬라웨어’와 ‘나이키스윔’을 선보인다. 뮬라웨어는 국내 최장수 요가복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다. 나이키스윔에서는 레이서백, 재머, 브리프 등 다양한 수영복과 비치웨어를 선보인다.

또 골프 전문 브랜드 ‘풋조이’와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 ‘에싸’도 신규 입점했다. 특히 에싸는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다오마레 벨에포크 소파 구매시 5% 할인 및 쿠션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층 식당가에는 60년 전통의 양산도집 양념을 사용한 민물장어 덮밥 전문점인 ‘양산도’가 문을 열었다.

한편 필드의 계절로 불리는 봄에 맞춰 5층에서는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PGA TOUR & LPGA’ 팝업 스토어를 열고 바람막이, 티셔츠 등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30만원 이상 구매시 항공커버 등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쇼핑 홍보실 정호경 홍보팀장은 “올해도 봄 시즌에 발맞춰 다양한 신규 브랜드를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신규 입점 관련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만큼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있다”고 말했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