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스트셀러]돌아온 20대 여성, ‘날씨가 좋으면~’베스트셀러 1위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드라마 방영 기념 한정판

JTBC 드라마 방영에 힘입어 특별 에디션으로 돌아온 이도우의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베스트셀러 1위(예스24집계)에 올랐다. 교보문고에선 전 주 대비 판매가 19.3% 상승하면서 두 계단 올라 2위에 자리했다. 작가의 대표작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도 68계단이나 상승, 동반 인기를 얻고 있다.

구매층을 보면 여성 독자가 81.1%로 압도적이다. 그 중 20대 여성이 30.4%로 가장 많았다. 2이어 30대 여성이 23.5%, 40대 여성도 21.3%를 차지해 고루 호응을 얻었다.

예스24에선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첫 그림 동화책 ‘흔한남매 안 흔한 일기 1’가 새롭게 3위에 올랐다. 설민석표 큐레이팅으로 재탄생한 ‘설민석의 삼국지 1’, ‘설민석의 삼국지 2’가 tvN 교양 프로그램 ‘요즘책방’에 소개된 이후 순위 역주행을 시작해 각각 4위와 5위에 올랐다. 미디어셀러 영향이 커지는 모양새다.

재테크 도서의 인기도 여전하다. 하버드에서 찾은 가장 강력한 성공 공식을 담은 ‘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 리커버 에디션이 한 계단 올라 9위를 차지했으며,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 리의 투자 입문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이 16위로 진입했다. 주식 투자자를 위한 재무제표 읽기 방법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재무제표 모르면 주식투자 절대로 하지마라’ 개정판은 19위에 자리했다.

이윤미 기자/mee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