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팍스넷스탁론] 원하는 종목에 100% 투자! 팍스넷스탁론 최저금리에 수수료까지 없이!

연일 사상 최고가를 달리는 뉴욕증시가 중국에서 시작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험을 간과하고 있다고 골드만삭스가 경고했다.

19일(현지시간) 미 경제전문매체 CNBC방송에 따르면 골드만삭스의 피터 오펜하이머 전략가는 투자 노트를 통해 코로나19 리스크가 저평가됐다고 지적하며 조정(correction) 가능성을 언급했다. 주식시장에서 조정은 일반적으로 전고점 대비 10% 가격 급락을 의미한다.

오펜하이머 전략가는 "현재 주가를 보면 코로나19가 기업 실적에 가하는 압박이 저평가됐다"며 "조정 위험이 높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그는 "단기적 관점에서도 기업들의 이익성장세가 둔화할 '서프라이즈'가 있다"며 "주식시장은 이러한 서프라이즈에 상당히 크게 노출됐다"고 밝혔다.

뉴욕 증시의 베어마켓(하락장세)이 지속될 가능성은 낮지만, 단기적으로 조정이 일어날 가능성은 훨씬 높아졌다고 오펜하이머 전략가는 강조했다.

뉴욕증시의 스탠다드앤푸어스(S&P)500과 나스닥 지수는 19일 사상 최고가를 다시 갈아치웠다. 코로나19에 따른 경제 충격에도 중국 정부가 통제보다 부양으로 가닥을 잡았다는 낙관론에 힘이 실렸기 때문이다.

실제 중국 인민은행은 20일 시장의 예상대로 사실상 기준금리 인하를 단행했다. 이날 인민은행은 중국에서 기준금리 역할을 수행하는 대출우대금리(LPR)를 1년짜리 0.1%포인트, 5년짜리 0.05%p 인하했다.

그 동안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시장초과 수익율을 얻고자 하나 수수료로 인해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이젠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팍스넷 스탁론으로 가자! 2018년 7월부로 팍스넷에서는 수수료가 없는 상품만 취급하여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투자를 부담없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수수료가 없으면서도 원하는 종목에 100%를 투자할 수까지 있으니 시간과의 싸움인 주식시장에서 고민하지 말고 한발 빠른 투자를 해보자.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44-3967로 부담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상담원을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 2년동안 최저금리로 이용가능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팍스넷주식자금대출 (☎ 1544-3967)
※ 수수료가 전혀 없는‘취급수수료 0%상품’ 출시(☎ 1544-3967)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1544-3967)


※팍스넷주식자금대출 바로가기

※ 나의 보유 종목 대출이 가능할까? 조회 바로가기

※팍스넷주식자금대출 블로그 오픈!

[외국인 순매수 상위 종목(코스피)]

카카오 / 엔씨소프트 / 셀트리온 / SK하이닉스 / Lg유플러스 / 삼성물산 / 현대차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