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순한 거품이 깔끔하고 촉촉하게 씻겨주는 TS샴푸 '바디워시'

[헤럴드경제]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및 판매 중인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TS바디워시’를 새롭게 출시, 소비자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세정력을 높이고 자극은 낮춰 호평 된다.

매년 이맘때쯤 문제로 대두되는 미세먼지 및 황사 등에 의해 푸석하고 건조해지는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씻겨주는 제품으로, 소비자 사이에 필수품으로 급부상 중이다.

TS바디워시는 설페이트 없이도 거품이 풍성하며 말끔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아도 산뜻하고 달콤한 플로럴 향기를 선사한다. TS의 독자적인 공법이 적용된 특허성분인 호밀추출물, 비쑥추출물, 골든실추출물 등과 물푸레나무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샤워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7가지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이 첨가돼 향긋함도 오래 지속된다.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한 번 사용으로도 건조해지지 않고 피부의 보습력을 유지시켜 준다. 걱정 성분 7종이 무첨가된 제품으로,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누구나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에 이어 TS트릴리온은 젖은 머리를 빠르게 건조해주는 신개념 브러시 ‘TS패스트드라이브러시’를 출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TS바디워시는 올인원이라고 할 수 있다”며 “바디워시만 사용해도 로션을 바른 것처럼 촉촉함이 유지되며, 향긋해 기분까지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소비자들은 두피와 헤어 관리는 TS샴푸로, 바디 관리는 TS바디워시로, 헤어 스타일링은 TS패스트드라이브러시로 마무리하는 라이프 리딩 브랜드의 토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앞세워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브랜드 확장을 통해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 하고 있다.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에 안주하지 않고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TS모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홍콩, 대만, 중국, 미국 등 해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해 가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