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미엄 수제피자 반올림피자샵, BI 변경하며 활동 박차
엄선된 식재료로 건강과 프리미엄 모두 잡아, 가격은 반내림 품질은 반올림

㈜반올림식품(대표,윤성원)의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반올림피자샵'이 2020년을 맞이하여 BI(Brand Identity)를 변경하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경영전략을 선보인다.

2011년 대구에서 첫 오픈한 반올림피자샵은 프리미엄 레벨의 수제피자로 가격은 반내림이지만 품질은 반올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성장한 프리미엄 레벨의 수제피자 브랜드이다. 자체 개발한 생효모 도우와 고구마무스로 그들만의 내공과 레시피를 인정받아 전국에 약 240여 개의 가맹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맹점 평균 매출 상위권을 달성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반올림피자샵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맛과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개발과 연구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런 가치중심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전 연령층에 구애받지 않고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비자 만족대상, 배달의민족 배달대상 등 분야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BI는 기본에 충실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간결한 선과 리드미컬한 로고 디자인으로 반올림피자샵만의 가치를 담았으며,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을 사용해 신선한 식재료로 고객에게 건강과 행복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향후 이번 BI 변경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본격적인 홍보에 나설 방침이다. 최근 활발한 활동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코미디언 박나래와 광고모델 연장 계약을 체결했으며, 2월부터 새로운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올 상반기 중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출시를 앞두고 있어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힘쓸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가격 거품 없는 운영방침과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창업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가맹주점들을 사로잡고 있다.

윤성원 ㈜반올림식품 대표는 "고객 신뢰, 고객 친화, 건강이라는 이념과 철학을 새로운 BI에 담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나래 피자'라고도 불리는 반올림피자샵은 주 고객층인 젊은 세대의 니즈를 반영하여 피자 전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는 등 피자 중심의 콘텐츠 제작에도 힘쓰고 있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 SNS 인증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