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6천만 팔로워 보유한 대만 인플루언서 케빈, TS샴푸 본사 방문해 화제

대만의 유명 뷰티 예능 TV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2’의 메인 MC이자 6천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메가 인플루언서 케빈(Kevin)의 TS트릴리온 본사 방문이 화제다.

지난 16일, 케빈은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 ‘TS샴푸’ 제조 및 판매사인 TS트릴리온 본사에 촬영팀과 함께 방문했다.

케빈은 6천만 팔로워를 보유한 메가 인플루언서이자 13만부 판매를 기록한 뷰티책 저자이기도 하다. 국내에서도 여러 방송에 출연하는 등 친숙한 셀럽이다. 촬영팀과 함께 TS트릴리온 본사를 찾은 케빈은 매장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TS제품 하나하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표정과 제스처로 고객과 소통하다 보니 촬영은 늦은 시간까지 이어졌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대만에서 잘 알려진 유명인 케빈이 TS본사를 방문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TS샴푸에 대한 그의 이해도가 높아 놀랐으며, 열정적으로 방송하는 모습에 또 한 번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대만은 날씨가 덥고 비가 많이 와 탈모에 관심이 높은 시장으로, TS샴푸가 대만 및 중화권 시장에서 자리 잡는 데 케빈처럼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고자 한다”며 “올해는 국내 탈모샴푸 1위 브랜드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부탁해요 여신님2’는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三立)와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달팩토리(대표 민병선)가 공동으로 기획/제작한 대만 최초 한국 K-뷰티 전문 예능 TV프로그램이다. 한국과 대만 톱스타들의 뷰티 노하우와 패션 트렌드를 밀착 소개하는 영향력 있는 뷰티 프로그램으로, 대만의 대표 여자 MC 미란다 루와 중화권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셀럽인 케빈, 인기 배우 겸 가수 씨야흐엉이 MC로 활약 중이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와 함께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국내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졌다. 현재 고기능 제품의 차별적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탈모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베트남, 홍콩, 대만,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 영업 판로를 활발히 넓혀 나가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