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광양 ‘중마 영무예다음’ 견본주택 현장 분위기 후끈

 


 
지난 1일 광양, ‘중마 영무예다음’ 견본주택이 많은 관심 속에서 개관됐다. ‘중마 영무예다음’은 8년 장기 거주가 가능한 민간일반 임대아파트로 청약가입여부, 주택소유여부, 소득 정도 등 제약 없이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만 19세 이상 국민이면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중마 영무예다음’ 단지는 광양시 주요 생활권인 중마동 내 위치한다. 중마동은 주요 산업단지가 다수 인접해 있어, 인근 산업단지 근무자들이 직주근접의 장점을 톡톡히 누릴 수 있는 입지이다. 실제로 단지에서 포스코, 여수 LG화학 등의 산단까지 20분내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단지 반경 1km 내에는 중앙초, 마동초, 마동중, 동광양중, 중마고, 백운고 등 광양의 주요 학군 설도 인접해있다. 2020년 개교 예정인 예술 분야 특목고 한국 창의예술 고등학교도 도보 7분내에 위치한다.

‘중마 영무예다음’은 임대아파트이지만, 일반아파트 못지 않는 프리미엄 거주 공간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84㎡ 단일 평형으로 구성되었으며 전 세대가 정남향 방향으로 배치되어 일조, 조망, 개방감 모두 탁월하게 누릴 수 있다. 후면동 고층 세대까지 조망이 최대한 가능하도록 단지 배치를 설계했고, 동간 거리도 넓게 확보했다. 임대아파트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청약 신청은 11월 1일부터 9일까지이며 특별공급과 일반공급 청약 신청이 동시에 이루어진다. 공개 추첨 및 당첨자 발표는 10일 1시 견본주택에서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전남 광양시 마동 1139-9에 위치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