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9 헤럴드경제 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부문-대상 우리은행 ‘WON하는대로 우리WON뱅킹’] 불필요한 것은 다 덜어낸 간결한 모바일뱅킹 서비스



조수형 부행장


우리은행은 1899년 우리나라 첫 은행인 대한천일은행을 모태로, 120년간 대한민국 근현대사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우리은행이 있기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고객님들과 함께 소통하고자 했던 노력이 오늘 이 같은 영예로운 수상의 결과로 이어진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은행은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더 편리하고 간편한 금융생활을 위해 새로운 모바일뱅킹 서비스인 ‘우리WON뱅킹’을 출시했습니다. WON은 ‘Woori’(우리)의 첫글자 W와 ‘켜다, 온라인’이란 뜻을 가진 ON을 결합한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WON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님들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한결같은 우리은행의 다짐이 담겨있습니다.

이번 WON광고 시리즈에는 이러한 우리은행의 고객중심 의지를 담았으며, 본 광고는 ‘우리WON뱅킹’론칭편을 시작으로 세 가지 소재(택배, 팝콘, 콜라)의 시리즈 광고(사진)로 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기존에 불필요한 서비스는 모두 덜어내고 핵심을 간결하게 담은 모바일뱅킹 서비스인 만큼, 광고 또한 기존 광고와는 다른 과감한 창의력을 반영해 제작했습니다. 궁극적으론 ‘우리WON뱅킹’이 가진 기대감과 다채로움, 편리함을 단순하면서도 재미있게 보여드리고자 하였습니다. 이런 의도가 잘 전달되어 수상의 영광까지 누리게 된 것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