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블런 2019] 마블 히어로와 달린다…2019마블런 스타트
10㎞ 서울광장· 5㎞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서 동시 출발
27일 오전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마블런 2019’에서 마블 히어로즈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민지 기자/jakmeen@heraldcorp.com

[헤럴드경제=김민지 기자] 헤럴드경제와 스포맥스코리아가 공동 주최하고 서울시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후원으로 열리는 ‘마블런 2019’에 참여한 참가자들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디즈니 캐릭터 분장을 하고 스타트라인에서 출발 준비를 하고 있다.

‘마블런 2019’에 참여한 참가자들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등 디즈니 캐릭터 분장을 하고 스타트라인에서 출발 준비를 하고 있다.

마블런

올해 3회째를 맞는 ‘마블런 2019’은 27일 오전 8시 10㎞ 출발지점인 서울광장과 5㎞ 출발 지점인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에서 마블 테마의 코스를 따라 서울 주요 도심을 달리는 러닝 페스티벌이다.

코스 곳곳에는 ‘런 위드 히어로’, ‘아임 히어로’ 등 마블 히어로들로 꾸며진 포토존과 마블 히어로 코스튬을 한 디제이의 음악 공연이 준비되어 참가자들의 완주를 독려한다.

특히 5㎞ 출발 지점인 여의도공원 문화의마당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마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 토르, 헐크 등 마블 인기 히어로들과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점핑, 펀치 대결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어린이 및 가족 단위 참가자들을 위한 키즈존도 별도로 마련해 남녀노소 모든 참가자들이 마블 브랜드를 이색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블런 2019’에는 마블팬으로 잘 알려진 배우 박재민과 개그맨 이상훈이 MC를 맡았다. 또 러닝 행사 직후 에픽하이, 넉살, 딥플로우 등 인기 힙합 뮤지션들의 축하 공연과 시상식이 펼쳐질 예정이다. 시상식에서는 10㎞ 기록 우수자 남녀 1~3위와 가장 실감나는 마블 히어로 코스튬을 선보인 참가자를 선정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러닝을 완주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피니셔 메달이 수여된다.

jakme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