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여수 주거문화의 새로운 미래, 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 9월 27일(금) 오늘 오픈

 

경도비전과 바다전망, 그리고 최첨단 스마트 아파트로 여수의 주목을 받아왔던 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이 9월 27일(금)인 오늘, 엑스포박람회장 국제관 A동 1층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한다.

지에이그린웰은 여수시 신월동 산 237번지 일원으로 지하 3층-지상 최고 24층 4개동, 전용 84㎡ A,B,C 타입 총 391세대 규모다.

여수 신월동은 여수의 오랜 주거중심지로 자연, 교육, 교통,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는 곳이다. 최근 들어 1조 3,850억원 규모 경도해양관광단지 개발호재와 대경도-신월동간 연륙교 건설사업(예비타당성조사 진행중) 추진으로 새롭게 주목받는 곳이기도 하다.
 
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은 무엇보다 탁월한 전망을 자랑한다.
단지 뒤를 감싸고 있는 구봉산을 비롯해서 여수 바다와 경도해양관광단지가 바로 눈 앞에 펼쳐져 휴양지와 같은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입지이기 때문이다. 특히 지에이그린웰은 되도록 많은 세대가 바다조망이 가능하도록 단지를 특화설계해 조망권이 더 확보될 것으로 보인다. 자유로운 조망권 선택을 위한 거실 맞춤형 통합배선기구 또한 설치할 예정이다.
 
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 측은 단지설계 측면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선 구봉산 이용을 보다 쉽게 하기 위해 구봉산 산책로와 단지를 바로 연결하였으며 단지 곳곳에 옥외 승강기를 설치해 각 동으로의 이동 또한 편리하게 했다.
그리고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GX룸, 휘트니스센터, 편백독서실 및 야외 휴게공간, 경로당, 보육시설 등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주목할 점은 코인 세탁실, 공유주방, 다이닝카페, 게스트하우스 등의 편의시설이 모여있는 그린웰 프렌즈가든이다. 이는 생활의 편리함은 물론 단지 내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공동체적 즐거움을 배가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입주민의 생활을 보다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해줄 최첨단 시스템도 눈여겨볼만하다.
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은 최첨단 인공지능 IOT 홈스마트 서비스를 적용했다. 이 서비스는 월패드, 음성인식 AI, 스마트폰을 연동하여 가스차단, 에너지사용량 확인, 난방제어, 조명제어, 택배 도착안내, 엘리베이터 호출, 차량 도착알림 등의 기능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스마트폰 앱 설치로 집 안팎 어디에서든 이 모든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다.

이 밖에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공동현관 출입문,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등을 논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ONE PASS 시스템도 적용된다.

또한 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은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주기 위한 미세먼지 특화시스템도 선보일 계획이다. 각동 지하1층과 1층 공동 현관입구에 에어커튼을 설치할 계획이며 어린이 놀이터에 미세먼지 신호등을 설치하여 어린이들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엘리베이터 내부에 음이온 발생, 공기청정기능, 벌레 퇴치 기능이 있는 공기청정시스템 또한 적용되며 각 세대내에 환기 시스템도 설치된다.

그 밖에 입주민의 안전을 철통같이 지켜주기 위해 무인경비시스템이 운영되며 지하주차장 비상벨 설치, 단지 내 주요 장소 및 구봉산 산책로 인접 부근에 200만 화소 고화질 CCTV도 설치할 예정이다.
 
내부 인테리어도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최고급 마감재 사용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였으며 혁신 아이디어 평면설계 또한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오픈이벤트도 풍성하다.
경도비전 지에이그린웰 주택전시관 방문객 대상으로 라면과 세제세트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경품행사로 대형건조기, 노트북, 인덕션레인지, 에어프라이어, 각종 주방용품 등을 추첨 증정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