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디슨, 이유식 조리에 적합한 '세라믹 이유식 칼' 출시
재료 속 영양소를 최대한 살려 건강한 요리 만들 수 있어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에디슨을 운영하는 ㈜INP(아이엔피)가 이유식 조리에 적합한 에디슨 세라믹 이유식 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디슨 세라믹 이유식 칼은 이전에 출시한 위생적이고 안전한 에디슨 세라믹 이유식 가위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것으로, 김치나 국수처럼 길이를 조절해야 하는 음식 외에도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에디슨에서 출시한 세라믹 이유식 칼은 사용 시, 금속 이온이 발생하지 않아 한창 자라는 성장기의 아이들이 작은 영양소까지 모두 흡수할 수 있도록 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최대한 지켜준다. 또한 재료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시켜 더욱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다.

무엇보다 아이들을 위해 금속 성분 0%의 친환경 소재로 안전하게 만들었다. 보통 많이 쓰는 기존 금속제 칼은 쉽게 부식되고, 금속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쓰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반면 에디슨의 세라믹 이유식 칼은 무독성 소재로 이유식 조리에 적합하고, 오랜 시간 물에 담가놓거나 자주 물 세척을 해도 쉽게 부식되지 않는다. 장기간 사용에도 금속 알레르기나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발생시키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디슨 세라믹 이유식 칼은 실제 제품을 사용하는 부모의 입장에서도 편의를 더했다. 일반 칼보다 2배 이상 가벼워 오랫동안 사용하더라도 손목에 무리가 없고, 절삭력이 매우 뛰어나 김밥, 토마토 등 무른 음식, 미끄러운 음식도 쉽게 자를 수 있다. 또한 전용 케이스가 동봉되어 있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INP(아이엔피) 관계자는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무해하고 위생적인 세라믹 이유식 칼을 추가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기존에 출시한 세라믹 이유식 가위는 자녀와의 외출시, 금번 출시한 이유식 칼은 가정에서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어떤 음식이든 재료 속 영양소를 최대한 살려 건강한 요리로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디슨 세라믹 이유식 칼은 에디슨 공식 홈페이지와 온·오프라인 유아용품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