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아차, THE K9 대규모 시승 이벤트 ‘Fall in Drive’ 실시
-다음달부터 12월까지 총 300명의 고객에게 THE K9 시승 기회 제공
-10차수로 나눠 차수 당 30명, 5박6일간 진행…기아차 홈페이지 통해 시승 신청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기아자동차가 THE K9 대규모 시승 이벤트 ‘폴 인 드라이브(Fall in Drive)’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THE K9은 기아차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기아차는 THE K9의 우수한 상품성을 보다 많은 고객이 일상 생활 속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총 300명의 고객을 선정해 오는 다음달부터 12월까지 10차수에 걸쳐 각 차수당 30명씩 5박 6일간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날부터 모든 차수에 응모가 가능하다. 단,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만 신청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THE K9을 경험하시길 바라며 이번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폴 인 드라이브’ 시승 이벤트를 통해 THE K9의 뛰어난 주행성능과 첨단 편의사양, 고급스런 디자인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시승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기아차 공식 메일로 해당 SNS 주소를 송부할 시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THE K9은 작년 4월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1만8500여대가 판매됐다.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