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생명 “추석선물 보험으로 하세요”
정챙상품 농업인 안전보험
우리아이 지킴이 보험 추천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추석이 다가오는 가운데 NH농협생명이 부모와 자녀를 위한 선물로 가족 건강 보장 보험을 추천했다.

NH농협생명은 부모님을 위한 효도 보험으로 ‘농업인NH안전보험(무)’을 소개했다. 이 상품은 국내 생명보험사 중 농협생명만 유일하게 판매하는 농업인을 위한 정책보험이다. 농작업중 발생하는 각종 치료비 뿐만 아니라 유족급여금, 장례비, 장해급여금, 간병급여금 등을 다양하게 보장한다.

연 1회 납부하는 보험료는 성별, 연령에 관계 없이 동일하며 온라인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 정부에서 보험료의 50%를, 지자체와 농축협에서도 보험료를 지원하여 실제 농업인의 부담률은 20% 전후다.

자녀를 위해서는 NH농협생명의 대표 어린이 보험인 ‘우리아이지킴이NH통합어린이보험(무)’을 추천했다. 이 상품은 교통재해 및 일반재해, 주요 암 진단비 및 입원비, 화상수술비, 응급실내원 진료 보장 등 아이에게 발생할 수 있는 위험들을 다양하게 보장한다. 0세부터 최대 20세 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30세 보장과 100세 보장 중 선택할 수 있다. 아토피와 앨러지성비염, 급성기관지염, 폐렴 등 환경성질환의 입원비 보장 등 생활밀착형 특약도 포함했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농촌에 계신 부모님과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건강 보장 선물을 준비하면 좋겠다”며 “다자녀 가정, 다문화 가정을 위한 할인 제도 등 보험료 부담을 더는 다양한 특약도 있으니 보장과 실속을 꼼꼼히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hanir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