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영등포 리드원’ IoT 특화로 편리함은 높이고 비용은 줄이고

-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사무실 공간 관리 OK, 최첨단 시스템으로 강력한 보안 강점
- 첨단 시스템 갖춘 IoT 특화 지식산업센터 ‘영등포 리드원’… 우수한 상품성으로 수요 집중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고 있는 사물인터넷(IoT)이 지식산업센터에도 적용되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물인터넷을 통해 입주 기업은 손쉽게 공간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사용으로 간편하게 사무실 환경을 제어할 수 있어 업무효율성과 생산성 향상도 기대된다. 강력한 보안시스템 구비로 철저하게 보안도 유지돼 높은 안전성도 확보된다.

이처럼 첨단 시스템이 접목된 IoT 특화 지식산업센터가 우수한 상품성으로 수요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서울 영등포구에서 분양을 앞둔 ‘영등포 리드원’은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을 반영한 첨단 시스템을 갖춘 IoT 특화 지식산업센터라는 점에서 시선을 끈다. 최첨단 IoT 시스템이 적용돼 안전함과 편리함을 바탕으로 상품성과 투자가치를 높일 전망이다. 

‘영등포 리드원’ 지식산업센터에서는 전력 관리가 수월하다. 출퇴근 시 자동으로 전등과 에어컨의 전원을 키고 끄며 외출 시에는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차단하고 쉽게 사무실의 전력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다. 

보안도 강력하다. 실시간으로 창문과 현관문 상태를 확인해 외부 침입을 감지하는 시스템이 도입된다. 움직임 감지 시 작동되는 실시간 알람과 사이렌으로 보안성을 더욱 높였다. 연기와 가스 누출 시 알람이 오는 장치(근생시설 제공)도 적용된다.

건강을 고려한 시스템도 준비 중이다. 주차장에 초미세먼지 등 공기질을 알려주는 센서와 환기 시스템을 연동해 쾌적한 공기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영등포 리드원' 분양 관계자는 “IoT 시스템을 통해 절전과 보안, 안전은 물론 편리함과 쾌적함을 유지시켜 공간의 가치를 높일 뿐만 아니라 관리 및 유지비의 절약을 통해 비용 절감에도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영등포 리드원’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3가 550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14층으로 구성된다. 지식산업센터와 지원시설(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조성되며 지하철 2∙5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영등포구청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교통 편리성도 우수하다.
또한,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수요자의 부담도 줄였다.
 
‘영등포 리드원’의 홍보관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2가 161-19번지 지주빌딩 1층에 개관 중이고, 오는 10월 본분양을 앞두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