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창립 17주년 맞은 모다아울렛, 각종 사은혜택에 눈길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은 패션 전문 아울렛, 모다아울렛이 29일(목)부터 오는 9월 8일(일)까지 11일간 고객감사 사은대잔치를 진행한다. 창립 행사는 모다아울렛 전 지점에서 공동 진행되며, 지점별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모다아울렛 순천만플라자점에서는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15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 오븐글라스, 샤프란, 롤티슈, 포도씨유 세트, 전골 냄비, 프라이어팟, 모다 상품교환권 중 하나를 선택 증정한다. 이어서 당일 15만원 이상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프라이팬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주말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동복 3만원 이상 구매 시 키즈라이더 탑승 쿠폰 증정, 캐주얼 7만원 이상 구매 시 이디야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두툼포인트 5천 포인트를 증정하며, 카카오 플러스친구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5천 포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은혜택과 더불어 야외 행사장에서 진행하는 할인행사에는 캐주얼, 아동복, 아웃도어 스포츠 등 유명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TBJ nearby’가 ‘간절기 이월상품 특가전’을 통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티셔츠 5천원, 바지 1만5천원, 후드티셔츠 1만9천원 등이 있다.

이어서 아동복 브랜드 ‘꼬망스’가 ‘창고개방전’을 열어 티셔츠 5천원, 바지 1만원, 원피스 1만원, 점퍼 2만원 등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인기상품 균일가전’을 진행해 티셔츠, 바지, 재킷을 각 1만원, 2만원, 3만원에 선보인다. 멀티 신발 브랜드 ‘레스모아’도 ‘아디다스’, ‘나이키’, ‘뉴발란스’의 인기 운동화를 엄선해 3만9천원, 4만9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모다아울렛 순천만플라자점 관계자는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모다아울렛 순천만플라자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