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농협, 우리 농산물 매력 알리기 콘텐츠 공모전
10월 20일까지 온라인 접수…우리 농산물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
[농협 제공]

[헤럴드경제=황해창 기자] 농협(회장 김병원)은 국산 과채류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오는 10월 20일까지 '우리 농산물 매력 알리기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 농산물을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이·애호박·가지·풋고추·파프리카·토마토·참외·딸기 등 8개 과채를 소재로 직접 촬영한 사진과 제작한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또한, 조리 사진이나 먹는 사진, 재배하는 사진, 시장·마트 등 유통현장 사진, 과채 농산물을 활용한 연출사진 등 8개 과채를 소재로 한 내용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며, 국산 농산물과 연관된 가치와 개인의 다양한 해석을 더하면 더욱 좋다.

참가 신청 및 접수 등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ucc-cont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선작은 11월 초에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농협중앙회장상과 농촌사랑상품권 200만원,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상과 농촌사랑상품권 100만원이 주어지는 등 51개 작품에 대해 총상금 1400만원을 지급한다.

농협 김원석 농업경제대표이사는 “국산 농산물 애용과 농산물 가격 안정을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면서 “국산 농산물에 대한 많은 관심과 공모전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hchw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