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제1회 뷰러버 콘테스트 인천서 개최
오는 29일~31일 송도컨벤시아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도 동시에 열려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2019 제4회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12일 인천관광공사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총 8개의 전시품목, 약 200개사 400부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와 동시 개최되는 제1회 뷰러버(뷰티를 사랑하는 사람과 뷰티 유튜버를 아우르는 중의적 용어) 콘테스트는 국내 전시회 최초의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 콘테스트이다.

뷰러버 콘테스트 입상자에게는 인천광역시 시장상, 인천관광공사 사장상과 함께 다양한 교육, 활동의 기회가 제공된다.

TOP 크리에이터로 선발된 인원에게는 상장과 함께 ‘2020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메인 광고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중국 진출을 위한 중국 틱톡 마케팅 지원, 촬영 기법 강의, 라이브 방송용 중국어 멘토링 교육지원,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시크릿 박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총 7명의 뷰티 크리에이터가 선발될 예정이다.

뷰티전문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은 예비 뷰티 유튜버들은 본인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홈페이지(www.beauticon.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유튜브 URL과 함께 ‘contest@beauciton.co.kr’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 마감은 오는 14일까지 이며 예선을 통과한 10명의 참가자는 전시회가 개최되는 오는 31일에 생방송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본선 경기를 펼치게 된다.

본선은 심사위원 점수 뿐 아니라 참관객들의 투표를 통해 선발되는 만큼 참관객과 함께 만드는 참여형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2019 향기페스티벌’, ‘WANNA B Festival(미용대회)’, ‘SNS 스타샵’ 등의 부대행사를 개최하고 1대 1 수출상담회, 뷰티전문 세미나를 진행해 산업 관계자들에게 전문지식 전달은 물론 판로개척의 기회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beauticon.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의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관이 가능하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