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뉴울산다자녀 사랑카드’ 고객 이벤트 시상
1등 당첨자 성안동지점 초청 ‘건조기 증서’ 전달
2등~행운상 당첨자에게도 무선청소기 등 경품

BNK경남은행은 1등 당첨자 강미희씨를 울산 성안동지점으로 초청해 ‘건조기 증서’를 전달했다.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7일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 고객 이벤트’ 당첨자를 시상했다고 8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지난 3월11일부터 5월말까지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를 발급받아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가운데 109명을 추첨해 1등 당첨자 강미희씨를 성안동지점으로 초청해 ‘건조기 증서’를 전달했다.

2등(1명)·3등(3명)·4등(4명)·행운상(100명) 당첨자에게는 각각 무선청소기·에어워셔·물걸레청소기·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 이용 이벤트 기간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줘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를 애용해 다자녀 양육 부담도 덜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는 주유(리터당 60원)·쇼핑(5%)·통신(5%) 등 생활 할인 혜택과 공영주차장 주차요금(50%) 등 울산시 소재 공공시설 이용료 할인 혜택이 있다.

생활 할인 혜택과 울산시 소재 공공시설 이용료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제공되며 전월 실적이 증가할 경우 월 통합할인한도는 늘어난다.

뉴(NEW)울산다자녀 사랑카드 발급(신청)은 부모 중 1명 이상이 울산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고 만 18세 미만 자녀 2명 이상이 울산시에 실 거주중인 가정의 세대원이면 가능하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