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시, 기업·사회복지지관 우수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모
서울시 복지재단 공동…9월 5일까지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서울시는 서울시복지재단(대표이사 홍영준)과 함께 사회복지 분야의 우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발굴, 시상하는 ‘2019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청대상은 기업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서울 소재 사회복지 시설·비영리법인 등 기업의 파트너 기관이며 공고일 기준(8월 5일) 진행 중인 사업에 한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9월 6일까지이며, 신청양식은 서울시복지재단 홈페이지(http://www.welfare.seoul.kr)에서 내려받아 이메일(seoulcsr @welfare.seoul.kr)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사업은 2017년부터 시작돼 3회 째를 맞고 있으며 기업과 사회복지기관 간의 파트너십을 통한 사회문제 해결을 장려하고자 기획됐다.

총 10개 프로그램을 선정하며 선정된 기업에는 서울시장 상장, 파트너 기관에는 상금 100만 원과 서울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상패를 시상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11월 15일 시민청 태평홀에서 진행된다.

홍영준 서울시복지재단 대표는 “사회가 발전할수록 해결해야 할 사회문제는 점점 더 복잡하고 다양해지고 있다”며 “기업의 사회공헌이 비영리기관에 대한 지원에서 한발 더 나아가 사회문제 해결의 주체로의 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동석 서울시 지역돌봄복지과장은 “서울시는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 단체에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가 전파되고, 자원봉사자에게는 나눔과 배려의 정신이 높아져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