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힐튼부산, 여름 휴가철 맞아 키즈 프로그램 실시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다양한 놀이가 어우러진
‘키즈 라운지’와 ‘포토존’ 등 특별한 여름여행 선사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도심 속 휴양지 힐튼부산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키즈 프로그램을 마련해 선보인다.

8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5시까지 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2와 별도 마련된 공간인 ‘키즈 라운지(Kids Lounge)’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힐튼 부산을 찾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고객을 위해 보다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특히 체크인을 위해 기다리는 시간을 보다 재밌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 애니메이션 전문 제작사인 ‘스튜디오 인요’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 대표 캐릭터인 ‘에그구그(EggGoog)’와 애니메이션에 함께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다. ‘에그구그’는 노란색의 커다란 눈을 가진 병아리 모형의 캐릭터로 사랑스럽고 친근감 있는 비쥬얼을 갖고 있으며, SBS 공영 방송을 통해 상영된 바 있어 어린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힐튼부산은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키즈 라운지’를 마련, 입구에서부터 컬러풀하고 볼륨감이 큰 입체 모형의 캐릭터 인형들을 설치해 어린이들을 맞이한다. 실내에는 2m 높이의 빅 사이즈 인형이 전시되어 보다 실감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 쪽 코너에는 애니메이션을 상영해 감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그 밖에도 컬러링북, 풍선 아트 만들기, 젠가, 캐릭터 스티커 등을 마련해 움직이는 에그구그 인형과 함께 보다 활동적인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로비2에는 키즈 호텔 컨셉의 포토존을 설치해 호텔리어 모습을 한 캐릭터들이 함께 전시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여름 방학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힐튼 부산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