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텔레콤, 세계 굴지의 통신사들과 해외유심상품 선보여

프리텔레콤 심스퀘어, 해외유심 서비스 런칭



국내 대표 알뜰 통신사업자인 ㈜프리텔레콤(㈜인스코비 자회사)이 세계 굴지의 통신사들과 손잡고 해외유심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심스퀘어’는 지난 22일 ‘해외여행 필수품, 해외유심’이라는 슬로건으로 해외유심 전용 서비스를 시작했다. ‘심스퀘어’ 홈페이지에서 방문 예정 국가와 출국일을 입력하고 상품을 신청한 후 유심을 수령하면 해외에서도 통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SNS 계정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하며 페이코 간편결제 연동으로 이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온라인으로 주문한 해외유심은 인천국제공항 1.2청사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심스퀘어는 내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미국, 중국, 유럽, 아시아 국가에서의 기존 로밍 서비스보다 60~80% 낮은 비용으로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각국 해외통신사 유심 상품을 직접 소싱해 고객들이 기존 통신사 로밍 상품 대비 네트워크 지연이 낮은, 높은 품질의 데이터를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프리텔레콤 관계자는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에서도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유심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여름 휴가 시즌 동안 심스퀘어에 가입한 모든 신규 회원에게 바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을 지급하는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말했다.

㈜프리텔레콤은 국내에서 오랫동안 B2C 통신서비스를 제공해온 알뜰폰 통신사인 만큼, 해외유심 분야에서도 좋은 품질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