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대림산업 유로하우스 ‘천연화장품 만들기’ 클래스, 호평 속 마무리

-아로마테라피 전문가 초빙해 천연화장품 만들기 클래스 진행
-멤버십 가입 회원 중 선착순 40명에 한해 참여, 빠르게 마감돼 인기 실감

대림산업은지난 18일(목) 경남 거제에 운영 중인 스페셜 라운지 ‘유로하우스’에서 천연화장품 만들기 클래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전과 오후 각각 1회씩 총 2차례 진행됐으며 회차별 20명 정원 중 한 명도 빠짐없이 참석해 만석을 이루는 등 거제 시민의 많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미 앞서 진행된 사전 신청 접수에서도 빠르게 정원이 마감됐으며 증원 문의가 이어질 정도였다.

대림산업은 이번 클래스를 위해 아로마테라피의 전문가를 초빙했으며 참가자들은 강사의 안내를 통해 천연화장품의 재료, 성능 등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진 뒤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수딩젤을 직접 만드는 실습시간을 보냈다. 수업 외에도 간단한 퀴즈와 SNS 이벤트가 진행돼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됐다.

클래스가 종료된 뒤에도 참가자들은 유로하우스에 준비된 다과를 즐기는 등 서로 담소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기도 했고, 일부 참가자들은 유로하우스 관계자를 찾아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의 분양시기 등 여러 가지를 묻기도 했다.

장평동에서 왔다고 밝힌 한 참가자는 “유로하우스 멤버십에 가입한 뒤로 이전에 진행된 프로그램도 참여해왔는데 이번 화장품 만들기 클래스도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됐다”며“거제는 한동안 흥미거리가 없었는데 유로하우스가 생긴 뒤로 엄마들 사이에서 문화 프로그램뿐 아니라 아파트 분양 등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가 오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로하우스는 대림산업이 연내 고현항 항만재개발사업 1블록에 공급하는 아파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분양에 앞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만들어진 스페셜 라운지다. 단지에 적용되는 커뮤니티 시설 중 일부의 컨셉을 차용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꾸며져 일찌감치 거제지역 일대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는 거제 고현항의 해양복합신도시 ‘빅아일랜드’ 내에 위치한 단지로서, 지하 1층~지상 34층, 7개동으로 구성, 전용 78~98㎡ 등 1,049세대 규모를 자랑한다. 해양도시를 연상시키는 특화된 외관을 비롯해 노천탕이 있는 사우나 시설과 독채게스트하우스 등으로 구성된 최고급 커뮤니티, 유러피안스트리트 몰 등 주거/상업단지의 다양한 특화 상품을 통해 e편한세상의 차별화된 컨셉과 철학을 집약적으로 선보이는 주거 단지가 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의 스페셜 라운지 ‘유로하우스’는 거제시 연초면 연하해안로 271(해와나루 유스호스텔 앞)에 위치해 고객을 맞이한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