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품성 ↑· 가격 ↓…르노삼성, 2020년형 SM6 출시
- 필요한 사양은 더하고 불필요한 사양은 빼고…동급최고 가성비 자랑

르노삼성자동차의 프리미엄 중형세단 ‘2020년형 SM6’. [르노삼성 제공]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상품성은 더욱 높이고 가격은 내린 르노삼성자동차의 프리미엄 중형세단 ‘2020년형 SM6’가 출시됐다.

2020년형 SM6는 상품성을 한층 강화하면서도 트림별 가격은 유지하거나 내려 합리적인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특히 SE와 LE·RE 트림의 경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주요 편의사양을 충분히 기본화하고도 가격은 각각 50만원, 30만원 인하해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극대화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감각적인 드라이빙과 세련됨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S-Look 패키지(스포티 패키지) 옵션을 새로 선보였다. 또한 THE NEW QM6에 이어 최고수준의 품질과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2020년형 SM6에도 최고급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PREMIERE)를 도입했다.

편의사양도 프리미에르 전용으로 업그레이드했다. 2020년형 SM6 프리미에르 트림에는 ▷S-Link(8.7인치 내비게이션) ▷13개의 스피커를 갖춘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CD 플레이어 ▷액티브 댐핑 컨트롤(ADC)가 모두 기본 적용된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2020년형 SM6는 트림별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은 추가해 프리미엄 가치를 높인 반면, 불필요한 사양은 제외해 가격을 내림으로써 동급 최상의 가성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아울러 함께 출시한 S-Look 패키지 및 프리미에르 브랜드를 통해 고객 선택폭을 넓히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2020년형 SM6 출시로 프리미엄 중형세단 시장에서 르노삼성자동차의 경쟁력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