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토트넘 손흥민 레알마드리드 이적 대비...어빙 로사로와 접촉
[연합]

[헤럴드경제=윤병찬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손흥민의 영입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또 다시 흘러나왔다.

나폴리 온라인’과 ‘투토 나폴리’ 등은 현지시간 10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방송사 ‘라이스포츠’의 프로그램 ‘라 도메니카 스포르티바’를 인용하며 “토트넘이 손흥민의 레알 이적을 대비해 어빙 로사로(PSV)의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와 접촉했다”고 전했다.

이들 매체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가 손흥민 영입에 준비에 나섰으며 토트넘은 그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멕시코 윙어 어빙 로사로를 원하고 있지만 나폴리 이적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로사노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는 나폴리와 이적료 4,000만 유로(약 537억원)에 이적 협상을 마무리할 전망이다.

주목할 점은 손흥민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이다. 앞서 손흥민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리버풀 공격수 사디오 마네가 미국 매체 SNTV와의 인터뷰에서 “레알 나를 원하는지 모르겠다. 그들은 에당 아자르와 손흥민을 원한다고 들었다”고 밝혔다.

실제로 최근 아자르는 이적료는 8800만 파운드(약 1300억원)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에 합류한 손흥민은 레알 이적설에 대해 “할 말 없습니다”고 옅은 미소를 띠며 답했다.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