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나미, 가정의 달 맞아 ’모니주 어린이 문구 선물세트’ 선보여
- 필수 학용품 6가지로 구성된 어린이 문구 선물세트, 아이들 선물로 제격
- 엄격한 품질 관리 마치고 KC 인증 획득한 안심 제품
- 디지털 생활 익숙한 아이들에게 손글씨와 그리기의 즐거움 전하는 선물


[헤럴드경제=김진원 기자]모나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 선물로 제격인 ‘모니주 어린이 문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2일 모나미에 따르면, 모니주 어린이 문구 선물세트는 학교생활을 하는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6가지 학용품으로 구성됐다. 그림물감 12색, 크레파스 24색, 그리픽스-Z 지우개, B심 연필 10본입, 색연필 12색, 사인펜 12색이 포함됐다.

신제품은 어린이가 장시간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엄격한 품질관리 과정을 거쳐 고품질을 자랑하며 국가통합인증마크(KC인증)를 획득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패키지는 귀여운 동물들을 모티브로 한 모니주 캐릭터가 그려진 손잡이형 선물박스로 제작되었다. 핑크와 블루 두 가지 색상의 패키지로 구성되어 아이의 컬러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다. 신제품은 모나미스토어 전 지점과 온라인 모나미몰 및 전국 문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1만 7천 2백원이다.

모나미 신동호 마케팅 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학교생활에 가장 필요한 품목을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모니주 어린이 문구 선물세트가 디지털 기기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데 익숙한 아이들에게 직접 손으로 쓰고 그리는 즐거움을 전하는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미 스토어 전 지점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에 한하여 패브릭마카 세트 구매 시 컬러링 에코백을 증정하며 고급필기구 구매 시 레이저 각인 및 포장, 꽃말 메시지 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jin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