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팔도, 비락식혜 어벤져스 한정판 패키지 출시
영화개봉 맞춰 1111개 한정 판매

비락식혜 어벤져스 한정판 패키지. [팔도 제공]

팔도가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에 맞춰 비락식혜 어벤져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페셜 패키지는 비락식혜의 상징인 노란색 캔 제품에 국내 인지도가 높은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의 역동적 이미지와 심벌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했다.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한정판 세트도 준비했다.

총 1111개만 판매하는 해당 세트는 각각 다른 히어로가 인쇄된 비락식혜 3캔과 마블 매니아 마그넷,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비락식혜 배지(badge)로 구성했다.

마블 매니아 마그넷은 어벤져스 인기 히어로의 시그니처 포즈를 담았다. 높은 소장가치로 국내 마블 팬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총 10개 캐릭터 가운데 1개를 랜덤 증정한다. 함께 들어있는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배지는 해당 세트를 위해 특별 제작한 것으로 시중에서는 구할 수 없다. 11번가에서 독점 판매한다.

팔도에 따르면 비락식혜는 1993년 출시된 제품으로 식혜 본연의 맛을 위해 밥과 엿기름을 따로 숙성시키는 제조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카페인, 합성보존료, 색소 등이 들어 있지 않으며 주원료인 멥쌀과 엿기름 추출물은 국내산을 사용해 농가 수익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원기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비락식혜는 서구형 음료가 주도했던 음료시장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의미 있는 제품”이라며 “어벤져스 한정판 패키지를 계기로 젊은 층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식혜에 대한 공감과 인식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전투를 그린 영화다. 오는 24일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이유정 기자/kula@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