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농협울산유통센터, ‘설맞이 특별할인행사’ 열어
22일~내달 4일까지, 인기 가공생필품 최대 70% 할인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농협울산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지사장 이동근)는 22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선물세트 및 실속 가득한 인기 설 성수용품을 모은 ‘설레임 가득 행복 설맞이 대축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특별행사 기간 중 울산유통센터에서는 고품질의 우리 농·특·축·수산물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의 선물세트 특판코너를 마련한다.

24일에는 ‘소 잡는날’ 행사에 한우 전 부위별 파격한정 세일은 물론, 주요 인기 가공생필품 최대 70%할인행사 등을 진행해 설 소비자 물가안정에 기여할 계획이다.

아울러 NH농협, 농협비씨, KB국민, 신한카드, 우리카드, 비씨카드 등 주요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해당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행사는 물론, 구매금액의 5%를 농촌사랑상품권(최대100만원)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선물세트 구매 시 3+1, 5+1, 10+1 등 덤 증정행사와 N쿠폰 현장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선물세트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택배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동근 울산유통센터 지사장은 “이번 행사에는 최근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해 다양한 상품 변화를 모색하는 한편, 서민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저가 상품 및 프로모션 등을 확대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