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헤어져라” ”인과응보“…홍수연,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관련 ‘악플 테러’
[마이크로닷과 공개 열애 중인 배우 홍수현이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논란과 관련 일부 누리꾼이 SNS에 악플 댓글을 달며 인신공격을 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NS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마이크로닷이 부모 사기 논란과 관련 피해자들에게 사과한 가운데 연인인 배우 홍수현에게까지 그 불똥이 튀고 있다.

20일 홍수현의 인스타그램 게시판에는 마이크로닷의 부모 사기 논란과 관련 “헤어져라”, “인과응보”라는 등의 일부 누리꾼들의 악성 댓글이 올라왔다.

이와 달리 “왜 엄한 데 화풀이냐”, “최대 피해자는 홍수현”, “오지랖 넓은 사람들 많다”, “힘내세요” 등 홍수현을 응원하는 댓글을 올리면서 갑론을박이 뜨겁다.

홍수현은 지난 7월 마이크로닷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 중이다.

앞서 한 매체는 마이크로닷 부모가 과거 뉴질랜드로 이주하기 전인 1997년 친척, 이웃 등 지인 10여 명에게 수억 원 대 돈을 빌리고 잠적한 혐의로 경찰에 피소됐다고 전했다.

이에 마이크로닷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후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이들의 인터뷰가 연이어 공개되면서 파문이 확산됐다. 그러자 마이크로닷은 20일 오전 피해자들에게 사과한다는 입장을 발표했지만 그 진정성 여부를 놓고 또다시 논란이 일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