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TP, 10대 원장 재공모
- 4명 심사결과, 적격자 찾지 못해… 내달 4일까지 접수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천TP)가 제10대 원장 재공모 절차에 들어간다.

인천TP는 최근 ‘인천TP 원장추천위원회’가 원장 초빙 공고 지원 인사에 대한 서류 및 면접심사를 벌인 결과, 적격자를 찾지 못해 재공모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원장 응모 원서를 다시 접수한다.

원장추천위는 향후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직무수행계획발표 등 면접심사를 벌여 후보자를 복수(2명이상)로 압축한다.

인천TP는 이사회를 통해 최종 후보자를 선임한 뒤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의 승인 절차를 거쳐 원장 선임을 마무리 짓게 된다. 원장 임기는 2년으로 연임이 가능하다.

원장 자격요건 및 지원서 접수 방법 등은 인천TP 홈페이지(www.ibitp.or.kr)를 참조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TP 인사총무팀(☎032-260-0721) 또는 이메일(jjlee91@ibitp.or.kr)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인천TP 원장추천위는 지난 16일 원장에 지원한 인사 11명 가운데 서류심사를 통과한 4명을 대상으로 면접심사를 벌였다. 하지만, 최종 추천 인사를 정하지 못했다.

원장추천위는 인천시와 중소벤처기업부 관계자, 관련 전문가 등 8명으로 구성돼 있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