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리銀, 최고금리 연 6% 여행적금 출시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우리은행이 최고 연 6.0%의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여행적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리 여행적금’은 가입기간을 6개월이나 1년으로 둘 수 있는 정기적금이다. 월 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고, 금리는 가입기간 1년 기준으로 기본금리 연 1.8%가 제공된다. 여기에 우대금리가 최대 연 4.2%포인트까지 더해져 최고 금리는 연 6.0%까지 노릴 수 있다.

우대금리는 우리은행 첫 거래 고객이거나 우리은행 계좌로 급여나 연금을 수령하는 고객 등에게 주어진다. 우리은행 계좌에서 공과금 자동이체를 하는 경우에도 최대 연 0.7%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여기에 우리카드 이용액과 공과금 카드납부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3.5%포인트도 주어진다.

우리은행은 ‘우리 여행적금’ 가입 고객에게 제주항공과 연계해 제주항공 마일리지 구매시 5% 추가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 최대 10% 할인권과 최대 1만점의 마일리지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최대 8만원의 적립금와 1년간 최상위 멤버십인 ‘H.VVIP’를 ‘우리 여행적금’ 가입 고객에게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여행적금’은 높은 금리뿐 아니라 여행자금 마련부터 항공권 구매 및 적립, 쇼핑 할인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