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죽기전에 꼭 먹어봐야 하는 100% 천연 ‘시드르 꿀’

-화계통상의 정식 수입 제품 ‘시드르 꿀’

세계에는 다양하고 유명한 꿀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세계 미식가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꿀이 있다.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 하는 식재료 중 하나이며, 세계에서 가장 비싼 꿀이라는 별칭을 갖는 100% 천연꿀인 시드르 꿀(Sidr Honey) 이다.

‘시드르 꿀’은 꿀벌들이 시드르 나무 꽃에서만 채취되는 밀원의 하나인 천연꿀이다.
7,000년의 세월 동안 유목민 양봉가들이 채집해온 이 꿀은 그 진한 향미와 이름난 의학적 효능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현대에 접어들어 그 의학적 효능을 연구하기 위해 많은 학술논문과 연구 발표 등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정식 수입이 되지 않은 관계로 구하기 어려워 그 가치를 아는 사람만 찾아서 먹었던 ‘시드르(Sidr Honey)꿀’을 이제 국내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30년 전통의 식품 기업 ‘화계통상’이 사우디아라비아 Sunbulah Group을 통해 최상의 ‘시드르 꿀’을 정식 수입하여 판매를 한다고 밝혔다.

화계통상이 수입한 ‘시드르 꿀’ 제품은 식품의약안전처의 까다로운 정밀 성분 검사를 통과하여 진짜 꿀로 확인이 된 제품만 수입하여 공급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여 국내 미식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화계통상 홍형기 대표는 “고객분들이 항상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만을 선별하여,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계통상은 캐나다 록키산맥 청정지역에서 꿀벌들이 채취하여 만들어진 민들레 꿀을 함께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다.

한편 ‘시드르 꿀’ 제품 런칭 기념으로 ‘화계통상’ 홈페이지 가입 시 현금처럼 바로 쓸 수 있는 10,000원 포인트 지급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존 판매가보다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