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에너지, “난 이럴 때 홈픽한다!” 이벤트 결과 발표
[사진=‘홈픽’ 체험 이벤트 메인 화면]
- 다양한 ‘홈픽’ 이용 후기 줄이어…웹툰으로도 제작해 소비자와 소통

[헤럴드경제=이승환 기자] “시골에 계신 어머니가 재배한 채소를 친척들에게 보내려면 무거운 물건을 들고 편의점까지 가야 해서 무척 힘들어 하셨습니다. 그런데 홈픽을 이용하니 기사분이 1시간도 안돼 집으로 방문, 택배를 가져가 너무 편리해 하셨습니다.“

SK에너지가 ‘홈픽’ 체험 공유 이벤트 “난 이럴 때 홈픽한다!” 결과를 발표했다.

SK에너지는 지난 5일부터 21일까지 16일간, 지난달 1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C2C 택배서비스 홈픽에 대한 고객들의 적극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SK이노베이션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2700여건의 고객 반응이 올라올 만큼 반응이 뜨거웠다.

참여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든 1시간 이내 픽업’이라는 서비스 특성에 맞게 실제 경험한 다양한 이용 후기를 응모해 홈픽에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SK에너지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 음료 이용권을 2매씩 증정한다.

SK에너지 관계자는 “기존 SNS 이벤트는 대부분 단순히 콘텐츠를 공유하는 형식이나, 이번 홈픽 이벤트는 서비스 경험을 댓글로 작성하는 참여형 이벤트”라며 “홈픽 서비스 체험을 긴 후기 형식으로 작성하는 번거로움에도 불구하고 고객 참여도가 기존 이벤트보다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SK에너지는 홈픽 서비스의 특징이 잘 드러난 3개의 이용 후기를 웹툰으로 제작해 SK이노베이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순차적으로 게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홈픽의 장점을 친숙한 형태로 소비자에게 널리 알린다는 목표다.

nic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