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킹콩팩토리 광고모델 양경진 선수, 격파명인전 출전 4개 메달 수상

헬스 단백질 보충제 브랜드 킹콩팩토리는 자사 광고모델로 활동중인 격파 선수 양경진(TMP메가파워스)이 지난 10월 9일, 무예문화원이 주관하고 고양시격파회 주최, 대한격파회 후원으로 무예문화원에서 개최된 2018 격파명인전에 출전해 전 종목에서 총 4개 메달을 수상하며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양경진 선수는 “새롭게 신설된 입식 주먹 위력격파 종목에서 금메달을 수상해 기쁘다.”라며, “손날위력 명인 선발전 종목에서 아쉽게 명인 등극에 실패했지만 내년 대회에서 재도전 할 계획이다.”라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사진설명> 입식 주먹 위력격파 종목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양경진 선수(가운데 검은색 도복)

킹콩팩토리 관계자는 “양경진 선수는 이미 지난해 주먹 위력 종목의 명인으로 등극한 최고의 격파 선수”라고 그를 치켜세우며 “킹콩팩토리 광고모델로 활약하면서 참가하는 격파 대회 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둬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양경진 선수의 운동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헬스 단백질 보충제를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경진 선수는 경기도 수원시 소재 정훈 TMP GYM을 운영중이며 킹콩팩토리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