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름 튈 걱정 없네”…전자레인지 1분40초면 군만두 ‘뚝딱’

-신세계푸드, ‘올반 갓!구운만두’ 출시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신세계푸드는 전자레인지 조리 만으로 바삭한 군만두를 맛볼 수 있는 ‘올반 갓!구운만두’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반 갓!구운만두’는 포장지 옆면을 뜯은 후 전자레인지에서 1분40초간(1000W 기준) 데우면 제품 밑면에 놓인 발열패드가 전자기파를 열에너지로 전환하면서 최대 200℃의 온도로 만두를 구워 바삭한 식감을 준다.

또 전자레인지 조리로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도록 밀가루와 전분을 적정 비율로 배합해 만든 얇은 만두피를 사용해 바삭함을 더했다. 여기에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배추, 대파, 부추, 양파, 마늘 등 건강채소 5종을 넣어 감칠맛을 살렸다.

제품 한 봉지에 짬뽕군만두와 고기만두가 각각 2개씩 총 4개가 들어있어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1인 가구가 늘고있고 가정간편식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군만두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 요구에 주목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올반 갓!구운만두는 불, 기름, 프라이팬 없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군만두를 맛볼 수 있도록 개발한 포장기술이 적용됐다”며 ”편의점에서 맥주 안주를 구입하는 혼술족이나 컵라면과 함께 즐길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에게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했다.

‘올반 갓!구운만두’는 22일부터 전국 이마트24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3500원이다.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