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생활건강, 한방 화장품부터 다양한 생필품까지 실속 선물세트 출시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LG생활건강은 올해 추석 선물로 품격을 더한 화장품 선물세트와 합리적인 가격의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우선 화장품 선물세트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선물하기 좋은 품격 있고 풍성한 구성으로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럭셔리 토털케어 라인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4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고,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중장식과 비취로 장식한 ‘왕후의 머리꽂이’를 모티브로 디자인 해 왕후의 아름다운 기품을 표현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내놓았다. 특히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특별한 선물세트이다. 


이와함께 생활용품 시장의 트랜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콘셉트로 LG생활건강 대표 생활용품을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였다.

우선 LG 16호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풍성함을 전달한다. 대표적인 한방 브랜드인 ‘리엔’과 ‘죽염’은 제품 성분을 중요시하는 고객에게 맞춘 구성이다.

컬렉션 21호 시리즈는 소비자의 요구로 개발됐다. 잇몸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을 위한 선물세트로 ‘죽염 치약’과 ‘죽염 칫솔’로 구성됐다. 부모와 은사에게 선물하기 좋다. 특히 ‘일당오치’ 칫솔은 일반 칫솔모보다 약 1.5배 커 독특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컬렉션 33호 시리즈는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게 안성맞춤인 선물세트이다. 소중한 아기를 키우는 가정에 꼭 필요한 구성으로, 베비언스 핸드워시부터 세제까지 엄마의 마음을 그대로 담았다. 특히 모든 제품이 핑크퐁 캐릭터로 디자인돼 귀엽고 차별화한 가치를 선물할 수 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