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 액션 RPG '몽환삼국지'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몽환삼국지'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에픽 무장 소교', '600 원보', '15만 은화' 등이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에픽 무장 소교', '880 원보', '20만 은화', '체력 100개', '학습증 30개', '졸업증 10개', '금실 금낭', '한혈', '언월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트라이덴트 테크놀로지에서 서비스 예정인 '몽환삼국지'는 <삼국지>의 IP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모바일 액션 RPG로, 유저는 각양각색의 무장을 수집하고 진형을 조합해 전투를 벌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세계 보스 도전', '무장 약탈', '시련탑 도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모비'는 '몽환삼국지' 외에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천룡팔부M for kakao', '차원소환사'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뮤 오리진2', '영원한 7일의 도시', '테이스티 사가', '블레이드2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