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홍수현·마이크로닷, 띠동갑 연상연하 커플 탄생
[사진=헤럴드POP]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배우 홍수현(37)과 래퍼 마이크로닷(25)이 열애중이다. 띠동갑 연상연하 커플이다.

1일 스포츠경향은 한 연예계 관계자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지난해 10월 낚시 예능 채널A ‘도시어부’에 출연한 이후 친분을 쌓아오다 최근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이 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소속사 측은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알게 됐고 친한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만남을 가지게 됐다”라며 “현재 두 사람은 호감을 갖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했다.

열애 소식이 전해진 후 홍수현의 소속사 콘텐측 아이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알게됐고, 친한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만나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된 것으로 확인했다”며 “현재 호감을 갖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홍수현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럽스타그램’으로 만들며 사랑을 살짝 드러내기도 했다. 마이크로닷은 아이스버킷챌린지 캠페인 참여 당시 다음 대상으로 홍수현을 지목했다. 홍수현이 캠페인 참여 동영상을 자신의 SNS에 올리자 그는 하트 세 개로 마음을 표현했고, 홍수현 역시 화답해 눈길을 모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