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구, 2018 중장년 채용박람회 개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서울 강남구(구청장 권한대행 주윤중)는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삼성동 코엑스 3층 E홀에서 ‘2018 중장년 전문인력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무역협회 및 KB국민은행과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의 채용 규모는 2,000명으로, 중소기업의 전문 인력 구인난을 해소하고 중장년층에게 재취업의 기회를 주고자 마련됐다.

[제공=강남구]

삼영화학실업(주), ㈜코엘, 일본키즈코(주), ㈜에스케이에이 등 50개사가 참가하며, 수출입기업관과 일반기업관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무역ㆍ해외마케팅ㆍ법인장ㆍ해외공장장이나 내수ㆍ기술ㆍ제조 등 일반 전 직종에 구직을 희망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당일 현장에서 채용면접이 진행된다.

구직을 희망하는 40대 이상의 퇴직(예정)자는 박람회 홈페이지 또는 행사 당일 현장에서 원하는 기업정보를 미리 확인한 후 이력서와 함께 면접에 응시하면 된다.

아울러 200개사가 참여한 온라인 박람회도 6월 30일까지 열려 현장 참여가 어려운 구직자는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채용공고 등은 박람회 홈페이지(http://pro.jobtogether.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대행사로는 ▷성공적인 취업전략, ▷내 인생 최고의 일거리 찾기 등의 강연회와 ▷일자리(이력서ㆍ면접ㆍ경력)컨설팅 ▷취업타로카드 ▷이력서 사진촬영관이 준비돼 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