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이사만루2018’ 업데이트 기념 캠페인 추가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블로거, 게임 마니아, SNS 스타, 유튜버 사이에서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금일(4일) 업데이트를 실시한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웬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참여하기'는 게임 설치, 게임 실행으로 이뤄진 미션을 3일간 성공하면 보상을 받게 되며, '소문 내기'는 유저가 직접 게임의 홍보 링크를 배포하여 이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얻게 되는 구조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 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이사만루2018'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이사만루2018'은 KBO 역대 시즌을 그대로 게임에서 즐기는 시즌 모드, 실시간 대전 등을 제공하는 모바일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용자끼리 원하는 가격에 선수를 직접 사고 팔 수 있는 이적시장, 자동, 수동,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플레이 방식을 지원한다. 오늘 양현종, 양의지, 이대호 등 이달의 선수 50명을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이사만루2018' 외에도 '야망', '오빠2',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영원한 7일의 도시', '루나온라인M', '퍼즐앤드래곤'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