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긴어게인2’, 멤버들의 재능이 다 살아난 역대급 조합
-박정현 ‘Someone Like You’ 하루 만에 영상 조회수 60만 건 돌파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JTBC ‘비긴어게인2’의 이번 팀은 조합이 너무 좋다. 역대급 조합이다. 이 좋은 케미로 포르투갈 버스킹이 빛나고 있다. 길 가던 리스본 시민의 발길을 멈추게 하고 있다.

박정현, 헨리, 이수현의 탁월한 재능들이 모두 다 살아난다. 박정현의 시대와 장소를 초월한 가창력, 옥이 쟁반에 굴러가는 목소리로 또 다른 감성을 주는 이수현의 가창력. 이선희의 '인연'의 음 한소절만 듣고 이내 바이올린 반주에 가담하는 헨리의 천재성을 느껴볼 수 있다.
  
 다룰 줄 아는 악기가 몇 개인지를 계속 세야 하는 악기마스터 하림의 역할도 지대하다. 하림은 각 노래에 맞는 악기로 조용히 중심을 잡아주면서 가창에도 참가하고 있다. 기타리스트로 참가한 이준의 기타 소리도 잘 어우러진다.

그런 가운데 박정현이 부른 ‘Someone Like You’가 방송 하루 만에 영상 조회수 60만 건을 돌파했다. 1일 방송된 ‘비긴어게인2’는 박정현과 하림, 헨리, 수현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포르투갈에서 두 번째 버스킹에 나선 네 사람의 모습이 공개됐다.

네 사람은 리스본의 최대 번화가 중 하나인 ‘루이스 드 까몽이스 광장’에서 버스킹에 도전했다. 지하철 역이 바로 옆에 자리해 사람들이 수없이 지나가는 장소에서 공연을 하게 된 박정현과 하림, 헨리, 수현은 “난이도가 높다”며 우려를 나타냈지만, 분주한 시민들의 발걸음까지 멈추게 하는 하모니로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날 방송 분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조회수는 물론 영상 조회수 TOP 10을 석권했다. 10위 내에 무려 8개의 영상이 순위에 오른 것. (네이버 TV, 2일 저녁 6시 기준)

특히 박정현이 부른 아델의 ‘Someone Like You’는 60만 뷰 수를 훌쩍 뛰어넘으며 6월 2일(토)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오르기도 했다. 이외에도 네 사람이 부른 ‘Shape of You’, 헨리-수현의 ‘Love Yourself’가 나란히 30만 건을 돌파하며 2, 3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역시 5.8%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기록을 세웠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박정현, 하림, 헨리, 수현 네 사람의 아름다운 선율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비긴어게인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오는 8일(금) 방송 분에서는 포르투갈의 ‘파두 하우스’에서 우리나라 전통 노래를 편곡해 선보이는 네 사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