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400여 명이 모인 명품 강연회 개최

[헤럴드 경제]지난 27일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이 개최되었다.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정상 회담의 결과로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판문점 선언>을 서명한 뒤 공동 발표했다. 이번 정상회담은 지속 가능한 남북관계 발전을 위한 기틀을 확립했으며, 한반도에 전쟁 없는 새로운 평화시대를 개막했다는 성과를 거뒀다. 하지만 최근 북한에서 일방적으로 남북 고위급 정상회담을 보류하겠다고 통보함에 따라 국내 주식시장에 다소 간의 불안요소가 존재하게 되었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지난 19일 서울 공덕동 사회복지회관에서 ‘대북주에서 운명이 바뀐다’라는 주제로 무료 주식 강연회를 개최했다. 김 대표의 강연회를 듣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400여 명의 청중은 세 시간가량 진행된 이번 강연 동안 주식시장의 향방을 바라보는 김 대표의 안목을 통해 성공적인 투자를 하기 위해 경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대표는 “신북방정책 로드맵에 따라 동해안-나진-블라디보스토크-모스크바로 이어지는 철도망과 서울-신의주-중국 단둥으로 이어지는 철도망이 구축될 수 있다. 또 대륙과의 연결을 통해 가스와 전력 등을 공급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려 향후 아시아의 경제지도가 변화하게 될 것이다”라고 향후의 전망을 이야기했다.
한편 이번 공연에서는 개그맨 이창명 씨의 사회와 함께 ‘봄비’, ‘밤차’, ‘아리송해’ 등 다수의 명곡을 보유한 가수 이은하 씨의 축하공연이 함께 펼쳐져 강연장에 자리한 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