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황현희, 품절남+아빠된다…예비신부는 13세 연하
황현희, 6월10일 결혼
황현희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개그맨 황현희가 13세 연하 연인과의 결혼·임신 소식을 함께 전했다.

황현희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8일 “황현희가 평생의 반려를 만나 6월 10일 결혼식을 올린다. 13세 연하의 예비 신부는 광고회사에 재직 중인 미모의 재원”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황현희와 예비 신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의 교제 후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소속사 측은 이어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은 두 사람의 결혼에 소중한 생명이 함께하게 되었다는 것”이라며 “두 사람은 상견례 이후 새로운 생명이 찾아온 사실에 더 큰 기쁨을 느끼고 있으며, 현재 임신 2개월 차인 신부를 배려해 신중하게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황현희는 양가 친지, 지인들의 축복 속에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노회찬 의원이 주례를, 사회는 절친한 동료인 박성호, 김대범이 맡아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다. 축가는 가수 더네임이 부른다.

소속사는 끝으로 “황현희를 사랑하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 전한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결혼을 응원하고 축하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1980년생인 황현희는 지난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2008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에서 남자 우수상을 받았다.

황현희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2017년까지 활동했고, 같은 방송사 ‘코미디쇼 희희낙락’, SBS funE ‘거성쇼’, TV조선 ‘강적들’ 등에 출연했다.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 등 교양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

황현희는 스크린과 브라운관 에서도 활동했다. ‘로맨틱 아일랜드’(2008), ‘앙녀쟁투’(2008)에 출연했다. 이듬해인 2009년에는 ‘걸프랜즈’에 우정 출연했고, 2012년 ‘설마 그럴 리가 없어’ 스탭롤에도 이름을 올렸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