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플로스플라워, 취미부터 전문가 양성까지 각양각색 플라워 레슨 운영
창업 노하우까지 전수하는 플로스플라워, 5월엔 기획 꽃상품 배달도 시작

플로리스트를 꿈꾸거나 취미로 꽃꽂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학원과 개인 교습 등 플라워레슨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이 가운데 플로스플라워는 정식 인가된 플로리스트 양성 학원으로서 다양한 과정을 체계적으로 운영하며, 많은 플로리스트를 배출하고 있다.

또한 플로스플라워는 다양한 디자인의 꽃을 1:1 맞춤 제작, 선진화된 냉장 시스템을 통해 싱싱한 꽃을 배달하는 플라워샵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현재는 부산과 강남에 플라워샵과 플라워레슨 학원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플로스플라워는 다년간 쌓아온 꽃집 운영 경험을 창업반 교육에 반영하여 성공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따라서 예비 창업자라면 원가를 절감할 수 있는 소재정리, 물품구입, 사입방법 등 실질적인 취창업에 도움이 될 팁을 전수받을 수 있다.
 
또한 화훼장식기능사 자격증 대비 과정은 15년 강의 경력의 전문 플로리스트 강사가 적중률 높은 예상문제로 교육하고 있어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는 응용력을 극대화하는 디자인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더불어 꽃을 한번도 배운 적 없는 초보자가 쉽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부터 중·고급 플로리스트 양성 위한 실전교육 그리고 취미 꽃꽂이 과정까지 다양하다.

플로스플라워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을 위해 최신 트렌드의 꽃상품들을 기획하여 소개하고 있다"며, "5월에는 꽃 주문이 몰려드는 만큼, 꽃배달은 반드시 미리 예약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