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파트 로비서 아기 낳았어요”…美 코미디언 아내 출산사진 직접 공개 화제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유명 배우이자 코미디언인 남자가 자신이 진행하는 한 방송에서 아내가 아파트 로비에서 아이를 낳았다며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9일(현지시간) 미국 유명 방송인 세스 마이어스는 NBC 심야 토크쇼 ‘레이트 나이트’를 진행하다가 “아내 알렉시스가 지난 8일 늦은 밤 뉴욕에 있는 아파트 건물 로비에서 출산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아내 알렉시스 애시의 긴박했던 출산 상황을 10분 넘게 묘사하며 당시 현장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사진출처=유튜브]

마이어스는 “(자신이) 911에 전화를 걸어 통화하며 아이를 낳으러 병원으로 가던 중 집 건물 로비에서 아기가 나와 어쩔 수 없이 출산하게 됐다”고 말한 뒤 “911에 ‘아이가 나올 것 같아요, 오, 아기가 나왔어요!’라는 두 마디로 모든 상황이 종결됐다”고 덧붙여 유쾌함을 선사했다.

또한 구급대원이 현장에 도착해 탯줄을 잘랐으며 아파트 주민들이 로비로 나와 출산을 도왔다는 말도 덧붙였다.

이 밖에도 그는 “우리가 그곳에서 아이를 낳았다니 얼마나 용감한가”라고 말해 방청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마이어스가 로비에서 얻은 아이는 아들이며 ‘액셀’이라는 이름을 얻게 됐다.

한편 마이어스는 영화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와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뉴욕의 연인들’ 등에 출연했으며 ‘SNL’이 낳은 스타다.

지난 2013년 9월 알렉시스 애시와 결혼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