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8 한국학원총연합회 부산광역시지회, (주)마이프렌즈와의 신용카드결제협력에 대한 MOU 체결

(주)마이프렌즈는 지난 3일 (사)한국학원총연합회 부산광역시지회와 지역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카드결제 상호협력 협약서(MOU)를 체결하였다.

이번에 상호협력 협약서(MOU)를 체결한 (사)한국학원총연합회 부산광역시지회는 부산지역 약 5,400여 학원과 4,500여 교습소를 회원으로 두고 있으며, 지역 교육청의 법정교육 및 학원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업무를 위탁 받아 진행하고 있다. (주)마이프렌즈는 현재 VAN, PG를 겸업중인 주식회사 스마트로의 협력파트너로서 학원간편결제 시스템, 배달대행 사업, 신용카드가맹점 모집 업무 등 다양한 신용카드결제분야의 결제솔루션을 직접 개발하고 운영 중에 있다.

특히 이번 협약에 따라 기존 VAN신용카드단말기의 사용에 따른 다양한 문제점을 보완하여 한국학원총연합회 회원의 신용카드카드결제 안전성을 확보하고 직접 방문을 통한 신용카드결제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학원간편결제 솔루션 무상제공 및 신용카드결제 정보에 대한 관리강화를 주요 내용으로 상호 지속적인 협력 파트너로서 손색이 없다는 평가이다.

실제로 신용카드결제 시 통신망오류, 이중카드승인등 다양한 이유로 실제 승인된 금액과 지급된 금액의 차이가 발생되며, 이를 직접 확인 및 관리하기에는 회원(학원카드가맹점) 입장에서 매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주)마이프렌즈 이순배 대표는 “회원(학원가맹점)의 이러한 어려움을 인지하여 각 학원 별 결제내역에 대한 관리 및 카드승인내역 안내 등 그 동안 카드결제 가맹점이 정당하게 받아야 하는 서비스를 직접 제공하고 간편카드결제서비스를 함께 제공하여 보다 안정적인 학원운영이 될 수 있도록 신용카드결제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추후계획으로는 출결서비스, 학원세무회계 서비스 등 한국학원총연합회 부산광역시지회 회원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 협력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