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팍스넷스탁론] 스탁론, 팍스넷에서 한번에 끝낸다! 최저금리 특가로 100% 집중투자
BNK금융그룹은 6일 금융위원회 자체 기술금융 심사 결과 발표에서 자회사인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이 지역은행으로는 처음으로 '기술신용대출 정착 로드맵 레벨 3'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금융위원회의 기술금융 로드맵은 레벨 1부터 레벨 4까지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지난 2016년 8월에 지역은행 최초로 기술평가시스템을 구축하고 레벨 1에 진입했다. 두 은행은 2017년 10월, 레벨 2를 승인받아 자체 기술신용평가서(TCB평가서) 발급을 통한 기술금융 지원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레밸 3 승인으로 기업 기술금융 지원을 기존에는 직전 반기 기술신용(TCB)대출 총액의 20%까지 가능했으나 50%로 확대 지원할 수 있게 됐다.

매수타이밍에 주식자금을 마련하지 못했다면 팍스넷 스탁론을 이용해보자. 팍스넷은 업계 최저 금리 등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증권사 신용금리보다 낮은 금리로 레버리지 투자 효과를 누릴 수가 있다. 신용/미수 대환이 가능하며 업계 최다 15개 증권사와 제휴를 맺고 있어 본인이 주로 사용하던 증권사 계좌를 그대로 이용 가능하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1544-3967로 부담없이 문의해보자. 스탁론 전문 상담원을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 업계 최저금리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6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15개 제휴 증권사 업계 최다,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 1544-3967)


※ 2년간 연장 수수료 없는 ‘고정금리 상품’ 출시 (☎ 1544-3967)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1544-3967)


팍스넷 주식담보대출 바로가기

나의 보유 종목 대출이 가능할까?  조회 바로가기

팍스넷 주식자금대출 블로그 오픈! 


[기관 매수 상위 종목]
LG전자 삼성물산 현대글로비스 삼성전자 현대산업 삼성전기 현대건설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