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심정지 사망 백퍼센트 민우는 누구?…대구 출신의 ‘얼짱’배우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다재다능한 재능을 지닌 그룹 백퍼센트 멤버 민우(34)가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 119구급대가 출동했으나 사망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이로 인해 오늘(26일) 오후 주요포털 실검 상단에는 민우와 백퍼센트가 키워드를 잠식하고 있어 팬들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티오피미디어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날(25일) 백퍼센트 리더 민우가 세상을 떠난 소식을 알렸다. 향년 33세.

[사진=티오피미디어 공식홈페이지 캡처]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을 비롯한 백퍼센트 멤버, 티오피미디어 동료 연예인 및 전 직원 모두 고인을 비통한 심정으로 애도한다”고 밝혔다.

민우가 최근 자신의 SNS에 행복한 순간을 남기며 근황을 알린지 얼마 안된 까닭에 갑작스런 비보에 연예계 동료들과 팬들의 안타까움은 더 했다.

1985년생 민우는 대구 얼짱 출신이다. 2006년 드라마 ‘반올림 시즌3’ 주연으로 발탁돼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영화 ‘특별시 사람들’, SBS 드라마 ‘왕과 나’ 등에 출연했다. 2012년 남성 아이돌 그룹 백퍼센트 리더이자 맏형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민우는 활동 영역을 넓혔다.

2012년 9월 타이틀곡 ‘나쁜놈’으로 데뷔한 백퍼센트는 ‘니가 예쁘다’ ‘나 같은 놈’ ‘원트 유 백’ ‘심장이 뛴다’ ‘지독하게’ ‘어디 있니’ 등 다수의 곡을 발표했다. 지난해 3월에는 일본 콘서트를 개최했고 같은 해 12월에는 데뷔 5주년 기념 팬미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