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 테팔, ‘통3중 스테인리스스틸 냄비’ 4종 세트 선봬
생활용품기업 테팔(대표 팽경인)은 ‘인텐시움 프로 통3중 스테인리스스틸 냄비’<사진>를 24일 선보였다.

4종 세트로 나온 인텐시움 프로 통3중 스테인리스스틸 냄비는 고품질 스테인리스스틸과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통3중 구조로 열전도와 열보존력이 뛰어난 게 특징. 조리 때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짧은 시간에 음식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다고.

몸체부터 견고한 손잡이까지 스테인리스스틸 소재가 적용돼 간결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요리와 잦은 사용에도 위생적이며 내구성까지 뛰어나다고 테팔 측은 설명했다. 또한 오랜 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품질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통3중 인덕션 바닥은 고른 열전도로 더욱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며,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냄비 내부에는 계량이 가능한 눈금 표시선이 있으며, 따르기 편리한 디자인으로 조리 후 음식을 그릇에 쉽게 옮겨 담을 수 있다고 테팔 측은 밝혔다.

제품은 편수냄비 16cm, 양수냄비 20cm, 양수냄비 24cm, 전골냄비 24cm 등 4개 기본세트로 구성됐다. 한국인 식탁에 자주 오르는 라면부터 찌개, 국, 전골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구성이라고 덧붙였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