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더우주(대표 이하준)’가 미국 ‘CVS Pharmacy(이하 CVS 파마시)’에 입점했다.
CVS 파마시는 웰빙 라이프, 뷰티, 코스메틱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미국 내 1위 드럭스토어 브랜드로 현재 미국 전역에 7,900여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 4월부터는 미국 내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2,100여곳의 매장에 ‘K-뷰티 HQ’ 코너를 마련, 다양한 K-뷰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CVS 파마시 ‘뉴욕 타임스퀘어점’과 ‘콜럼버스 서클점’ 등에 입점을 완료한 더우주는 ‘K-뷰티 HQ’ 코너를 통해 △우주베어 마스크 3종(일루미네이팅, 포어케어링, 하이드레이팅), △인샷 마스크 3종(하이드로리프트, 일루미네이션, 에이지큐어), △파워 캡슐 마스크 2종(라이트닝, 리커버리) 등을 론칭했다.
입점 제품은 더우주만의 독특한 패키징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샷 마스크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 2017’을 수상하며 혁신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은 바 있다.
더우주 관계자는 “이번 미국 CVS 파마시 입점을 통해 미국 뷰티 시장에 더우주가 가진 우수한 품질력과 혁신적인 디자인 등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계기로 북미 시장에 한국 뷰티 시장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도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