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밴드스탁론] 2014년생 국내 주식 부자 얼마나 갖고 있을까
한국거래소는 유가증권시장의 만 18세 이하 대주주, 친·인척 등 특수관계인의 주식 보유 현황을 조사한 결과, 110명이 1억원어치 이상 주식을 가진 것으로 집계됐다고 9일 밝혔다. 9월 29일 종가를 기준으로 보통주 기준으로 산출한 결과다.

주식 평가액이 100억원 이상인 미성년자 주식 갑부도 10명에 달했다. 미성년자 최고 주식 부자 1∼7위는 임성기 한미사이언스 회장의 손자,손녀들이 휩쓸었다. 이들은 한미사이언스가 한미약품 그룹의 지주회사로 전환한 2012년 주식을 증여받거나 이 회사의 무상 신주를 취득하면서 부자 반열에 올랐다. 임 회장의 친손자 임 모군(14)의 주식 보유액은 617억원에 달해 '미성년 주식 부자 1위' 자리를 굳게 지켰다. 다른 손자녀 6명은 똑같이 602억원씩 보유한 것으로 나타났다. GS 주식 548억원을 보유한 허 모군(16)과 그 동생(13·217억원)이 뒤따랐다. 이들은 허창수 GS회장의 친·인척으로 알려졌다. 가장 어린 주식 부자는 2014년 태어난 정 모군이다. 정군은 디씨엠 주식 8만주를 보유하고 있다. 정군은 정연택 디씨엠 회장의 손자다. 세아홀딩스 이태성 최대주주의 친·인척인 이 모군(3)도 2014년생으로 '유아 금수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 밴드(BAND)스탁론 상담센터 : 1899-9044
바로가기

이러한 시기에 수익성을 살릴 수 있는 스탁론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주식투자자 누구나 편하고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도록 최저금리 상품 및 무이자 이벤트까지 하고 있다. 

이런 상품을 활용하여 투자기회로 삼아 ‘밴드스탁론’을 이용하여 낮은 비용으로 자금을 빌려 수익성 높은 곳에 투자해 수익을 극대화하는 레버리지 효과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 밴드스탁론 상담센터 : 1899-9044
최대 2개월까지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도 있기에 부담없이 대출금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16곳 증권사와 제휴되어 있으며, 연 3%대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400% 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 밴드(BAND)스탁론
- 최대 2개월 무이자 적용
- 연 3%대 초 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방문 NO, 서류 NO, 대출금 신청 즉시 계좌입금 OK!

※ 최근 고객들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기업은행, 에이치엘비, 덕양산업, 유니슨, 한화케미칼, 셀트리온헬스케어, 대우건설, 뉴프라이드, 후성, 에스와이패널 등이 있다

O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카카오톡을 활용하셔도 언제든지 안내해드립니다.
밴드스탁론 카카오톡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